부산해운대, 대구, 광주, 대전, 서울, 수원서 열려

프랜차이즈창업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에서 여름휴가와 다가올 명절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마토도시락> 캐릭터 ‘토도리’가 전국 5곳 거리에서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8월 14일 부산 해운대를 시작으로 21일 대구 동성로, 24일에는 광주 충장로를 방문하며, 이어 9월 4일에는 대전역, 9월 18일 서울 대학로, 9월 25일에는 경기 수원역 현장으로 찾아간다.
<토마토도시락>의 캐릭터 토도리의 현장방문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토마토도시락>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들의 휴가와 명절 귀경길이 더욱 즐겁도록 시식권과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현장에서 토도리와 사진을 촬영한 후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토마토도시락’, ‘#도시락’, ‘#토도리’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사진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5백 명에 한해 5천 원 상당의 시식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참여 후 홈페이지에 사진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5만 원권의 주유권을 지급한다. 주유권 지급은 10월 말까지 진행되며 추첨일은 10월 15일이다.
추첨일까지 업로드 한 사진을 유지해야 하며, 카카오 기프트콘으로 선물이 전달된다. 프랜차이즈창업 <토마토도시락>은 여기에 고객의 즐거움을 더하는 웹툰도 제작해 7월 31일부터 업로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