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족발이>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상태바
<리틀족발이>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7.27 13:00
  • 조회수 9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웰빙 족발 외식 브랜드
▲ <리틀족발이>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선정

프리미엄 웰빙 푸드 <리틀족발이>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족발전문점) 부문 1위를 하여 대한민국 최초, 최고의 프리미엄 웰빙 족발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객관적인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40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대한민국 첫 번째 양념족발’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2012년 말 직영점을 오픈한 <리틀족발이>가 외식 창업시장에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리틀족발이> 논현 직영점은 경쟁이 치열하고 그만큼 부침도 심한 서울 영동시장 먹자 골목에 위치해 있다. 오픈 후 2년 반이 흐른 지금, <리틀족발이> 논현점은 손님들이 만족하는 맛집, 줄서서 꼭 먹어보고 싶은 맛집, 가격 대비 월등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족발 맛집으로 우뚝 섰다.

<리틀족발이> 논현점 임정호 점장은 이러한 유명세의 비결에 대해 “어떤 계기로든 <리틀족발이>를 방문해서 한번쯤 저희 양념족발을 드신 손님들은 반드시 다음에도 가게를 방문해 주신다. 독특하고 완성도 있는 맛의 양념족발을 다른 곳에서는 드시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족발창업의 대표 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 창업 설명회를 연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자금 지원,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특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 (www.LIJOK.com) 또는 전화 문의 (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