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두 가지 맛 한 번에 즐기는 ‘반반쮺’ 출시
상태바
<본죽&비빔밥> 두 가지 맛 한 번에 즐기는 ‘반반쮺’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4.04.0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담백한 맛의 스테디셀러와 트렌디한 맛을 한 그릇에
- 신메뉴 출시 기념, 전 메뉴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본죽·본죽&비빔밥 신메뉴 반반쮺 공식 포스터 [사진=본죽제공]
본죽·본죽&비빔밥 신메뉴 반반쮺 공식 포스터 [사진=본죽제공]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 <본죽&비빔밥>이 두 가지 죽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반반쮺’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반반쮺은 담백한 맛의 본죽 스테디셀러 쇠고기야채죽, 삼계죽, 새우죽, 해물죽과 함께 불닭, 로제, 짜장과 같은 중독성 있는 맛의 죽을 더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죽과 죽을 합쳤다는 의미의 쮺(죽+죽)이라는 메뉴명으로 재미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반반쮺은 ‘참깨계란&새우쮺’, ‘짜장&쇠고기야채쮺’, ‘불닭&삼계쮺’, ‘로제&해물쮺’ 4종으로 고객이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본죽>은 반반쮺 출시를 기념해 <본죽>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2천 원 상당의 전 메뉴 할인쿠폰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만기 본아이에프 브랜드기획실장은 “한 번에 다양한 죽을 맛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한 그릇에 두 가지 죽을 담아낸 ‘반반쮺’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본죽의 대표 메뉴에 이색적인 맛을 더한 신메뉴를 통해 다채로운 죽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메뉴 반반쮺 4종은 4월 9일부터 전국 <본죽> <본죽&비빔밥>에서 포장∙배달앱 전용 메뉴로 먼저 출시되며, 추후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