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죽&비빔밥> 11개월~5세용 ‘유아 추천 맞춤죽’…염도 낮추고 3개 소포장
상태바
<본죽><본죽&비빔밥> 11개월~5세용 ‘유아 추천 맞춤죽’…염도 낮추고 3개 소포장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2.05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본죽&비빔밥>이 ‘유아 추천 맞춤죽’ 4종을 1일 출시했다.

<본죽><본죽&비빔밥>에 따르면 유아 추천 맞춤죽은 ‘11개월~5세 유아 전용 메뉴’로 성장 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그 시기에 꼭 필요한 영양을 고려해 개발했다.

특히, 일반적인 죽 대비 염도를 65% 낮췄으며 아이의 기호에 따라 3단계 ‘일반죽’, ‘약간 고운죽’, ‘가장 고운죽’ 갈기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여러 번에 나눠 먹기 좋게 3개 나눔 포장으로 제공 가능하다.

총 4종으로 ▲아이탄탄 전복야채죽 ▲아이든든 쇠고기야채죽 ▲아이튼튼 새우야채죽 ▲아이쑥쑥 쇠고기미역죽으로 각각 전복과 쇠고기, 새우를 주재료로 사용하면서 영양 풍부한 6가지 채소를 듬뿍 담았다.

아이쑥쑥 쇠고기미역죽은 철분과 단백질이 풍부한 쇠고기에 칼슘이 가득한 미역을 더해 깊고 풍부한 맛은 물론 영양을 채우기에 좋은 메뉴라는 설명이다.

이번 유아 추천 맞춤죽 4종 외에도 <본죽>의 대표 반찬 장조림을 유아 전용 ‘키즈 장조림’으로도 출시했다. 유기농 저염 간장을 사용해 순하면서도 아이가 먹기 좋은 한입 크기 반찬으로 제공한다. 주문 접수 직후 조리해 배달·포장 주문으로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숍인숍 제품도 새롭게 구비했다. 유아 추천 맞춤죽 기본 구성에 포함된 키즈장조림을 별도 판매하며, 유아 추천 맞춤죽 구매 시 어린이용 홍삼 음료 ‘팔도 뽀로로 홍삼쏙쏙’도 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죽><본죽&비빔밥> 관계자는 “죽 전문가이자 대표 한식 전문점으로서 그동안 일반 고객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데 이어, 11개월~5세 유아 대상으로 확대해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고도화한다”면서 “앞으로 유아 맞춤죽 연령대 및 메뉴 확대는 물론 고객이 연령대별로 원하는 수요를 채울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 및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