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배우 임지연 광고모델로 발탁…“독보적인 세련미 브랜드와 부합”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배우 임지연 광고모델로 발탁…“독보적인 세련미 브랜드와 부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1.14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임지연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임지연의 매력이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임지연과는 이미 지난 10월 <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디저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광고를 촬영, 이달 13일 일부 선공개했다. 본편 영상은 23일 공개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세련미로 관객을 사로잡는 배우 임지연과 고급스러운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로 사랑받는 <투썸플레이스>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내리라 기대한다”며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음료도 선보였으니 가족과 친구, 지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일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대표 음료 ‘윈터 페이버릿 뱅쇼’와 무알코올 에이드 음료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 크리스마스 전통 음료를 재해석한 ‘카페 에그노그’와 유자와 레몬을 더한 우롱티에 자스민 향을 입힌 ‘자스민 시트러스 티’ 등 4종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