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11월까지 ‘화요일은 명륜데이’ 프로모션…무한리필 1인 이용권 10% 할인 판매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11월까지 ‘화요일은 명륜데이’ 프로모션…무한리필 1인 이용권 10% 할인 판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9.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화요일은 명륜데이’ 프로모션 진행한다.

12일부터 오는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화요일마다 온라인 쇼핑몰 티몬에서 ‘무한리필 1인 이용권(성인)’을 10% 할인한 1만7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용권은 ID당 최대 5매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하면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용권이 전송된다. 구매 당일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며 평일과 주말, 점심과 저녁 어느 때건 상관없이 전국 <명륜진사갈비>에서 쓸 수 있다.

유효기간은 구매 날짜로부터 60일까지고 사용 시에는 1인당 1매만 가능하다. 단, 테이블당 사용 개수 제한은 없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NEW버전의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500개점 오픈을 기념해 본사에서 기획한 것으로 모바일 쿠폰 판매를 위한 할인 금액과 수수료 전액은 본사에서 부담한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명륜진사갈비>에서 푸짐하게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