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진정한 치킨 마니아 찾는다”…내달 6일까지 ‘계(鷄)강 프리퀀치’
상태바
<노랑통닭> “진정한 치킨 마니아 찾는다”…내달 6일까지 ‘계(鷄)강 프리퀀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9.12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가을 개강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내달 6일까지 약 4주간 <노랑통닭> 메뉴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계(鷄)강 프리퀀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누적 구매량에 따라 랭킹 순위가 결정되고 상위 랭킹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된다.

제품 구매 인증은 <노랑통닭>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다음 제품 사진과 영수증을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주말 제외 매일 오후 6시 기준으로 <노랑통닭> 공식 인스타그램에 1∼50위 누적 판매 순위가 공개된다.

이벤트 종료일인 6일에는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메뉴를 구매한 구매자의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이후 누적 구매 순위에 따라 1위 애플 맥북 에어 15인치, 2위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3위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 헤드셋 등 50위까지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 프로모션 외에도 이달 27일까지 <노랑통닭> 인기 메뉴 3종(후라이드 치킨, 알싸한 마늘치킨, 칼칼한 청양 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 ‘노랑칩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한다.

배달, 홀, 포장 등 주문 방식에 관계없이 주문 고객 전원에게는 1마리 주문 당 노랑칩스 1개가 주어진다. 단, 모바일 쿠폰 주문은 제외다.

<노랑통닭> 마케팅 관계자는 “개강 시즌을 맞아 진정한 치킨 마니아를 위해 유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노랑통닭>을 사랑해 주는 많은 고객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