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CF ‘이스탄불치킨편’, ‘뉴욕속안심텐더편’ 공개
상태바
류승룡 CF ‘이스탄불치킨편’, ‘뉴욕속안심텐더편’ 공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리치킨편’,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의 후속작으로 높은 인기 기대

<BBQ>가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BBQ CF 류승룡의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의 후속 CF 이스탄불치킨편, 뉴욕속안심텐더편을 제작해 14일 공개한다.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올해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모델 류승룡이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에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 스타일의CF에 주인공으로 등장해 특유의 남성미와 위트를 뽐낸다.

이스탄불치킨편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스탄불 연회장을 배경으로 한 무희들과의 군무를 통해 신비롭고 이색적인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특히, 류승룡의 표정연기를 통해 이스탄불치킨만의 환상적인 시즈닝과 매콤한 불맛을 강조했다.

▲ 이스탄불치킨편 ⒸBBQ 제공

뉴욕속안심텐더편 은 뉴욕 한 복판에서 랩퍼로 변신한 류승룡을 주인공으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치킨 한 마리에서 오직 25g 정도만 나오는 신비의 속살 속안심으로 만드는 뉴욕속안심텐더의 부드러운 맛을 ‘텐더의 황제’ 라고 표현하며 랩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개한다. 그동안 본적 없는 랩퍼 류승룡의 모습은 제작진들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두 CF 모두 메뉴 조리 장면을 CF 속에 녹아들게 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CF제작을 총괄한 <BBQ> 마케팅 담당 허성남 부사장은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 CF바이럴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넘기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전년대비 매출이 약 25% 이상 상승하는 등 류승룡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며 “새로 제작한 이스탄불치킨편 과 뉴욕속안심텐더편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류승룡의 치명적 매력을 담은 <BBQ> CF는 14일 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며, 재미 요소가 듬뿍 담긴 풀버전 뮤직비디오 스타일의 바이럴 영상은 인터넷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BBQ>는 프랑스(빠리치킨), 자메이카(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이스탄불(이스탄불치킨), 뉴욕(뉴욕속안심텐더)에 이어 지속적으로 전세계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개발하고 이를 CF를 통해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