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통상> 푸드위크에서 열리는 ‘제 2회 기꼬만 쿠킹쇼’
상태바
<매크로통상> 푸드위크에서 열리는 ‘제 2회 기꼬만 쿠킹쇼’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객 전원에게 기꼬만 생간장 증정
▲ 푸드위크 2014(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해 기꼬만 간장 퓨전 쿠킹쇼를 개최한다. Ⓒ매크로통상 제공

<매크로통상>은 오는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해 ‘기꼬만 간장 퓨전 쿠킹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3층 D홀 서울쿠킹쇼 무대에서 Session 5(13:00-14:20)에 진행된다. 작년에 이어 2회 째 푸드위크에 참여하는 <매크로통상>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퓨전 요리 레시피를 공유하고, 3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일본 간장 브랜드 ‘기꼬만’의 우수성을 국내에 알릴 예정이다.

제 2회 기꼬만 쿠킹쇼는 ‘셰프의 야식’에 출연하여 꽃미남 셰프로 알려진 이찬오 셰프, 그리고 MC 홍석천이 함께 진행한다.

이찬오 셰프가 직접 기꼬만 생간장과 혼쯔유를 활용한 퓨전 레시피들을 시연할 예정이며, 일부 요리에 대한 시식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쿠킹쇼 관람객 전원에게 기꼬만 생간장 (450ml)를 증정하며, 행사 중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매크로통상>은 이번 쿠킹쇼를 기념하여 ‘기꼬만 후기 쓰고 일본 여행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꼬만 쿠킹쇼 관람 후기 또는 기꼬만 제품 사용 후기를 오는 28일(금)까지 개인 블로그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작성한 뒤, 해당 URL을 이벤트 사이트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3명을 선정해 2박 3일 일본여행권 (동반1인 도쿄 자유여행 + 기꼬만 일본 공장 견학)을, 20명에게는 기꼬만 6종 세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