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찌개> 존박과 조리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박가부대찌개> 존박과 조리경연대회 개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딱딱한 조리경연대회 틀 깨고 토크와 함께 진행


 

▲ 존박과 함께하는 조리경연대회 Ⓒ원앤원 제공

수제햄이 맛있는 <박가부대찌개>가 다가오는 2015년 을미년을 기념해 내달 3일(수) 메인모델인 가수 존박과 함께하는 조리경연대회를 실시한다. 기존의 딱딱한 조리경연대회의 틀을 깨고 토크와 함께 경연대회를 즐기며, 존박이 직접 만드는 부대찌개를 시식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조리 경연대회에는 <박가부대찌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20일까지 <박가부대찌개> 공식 홈페이지에 레시피를 포함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의 포스팅하거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참가자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박가부대찌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내달 3일(수) 원앤원주식회사 서울사무소 1층 푸드아카데미에서 존박과 함께 해당 레시피로 요리를 뽐내는 시간을 갖는다.

수상자 1등(1명)에게는 기름 없이 음식을 튀기는 ‘필립스’의 에어프라이어, 2등(11명)에게는 자연건조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리큅’의 식품건조기, 모든 참가자에게는 원앤원 고객우대권 5만원을 증정한다. 박가부대찌개 신메뉴로 출시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박가부대찌개를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는 초보 외식창업자와 업종전환자를 대상으로 오는 13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별관 311호에서 성공창업특강을 실시, 20일(목)‧25일(화) 서울/경기권, 27일(목) 부산 지역에서 차례로 진행한다. 25일에 실시되는 교육은 실전 체험형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