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지 않는 교육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붐
상태바
식지 않는 교육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4.11.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교육열 반영, 창업자들 관심 쏠려

 맞춤형 수학프랜차이즈 <차수학>이 11월부터 전국 11개 도시를 순회하며 사업설명회를 시작한다. 학원, 학습관, 공부방의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차수학은 차별화된 온라인 강의와 교재는 물론 효과적인 학원 운영방법, <차수학> 학습 시스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차수학>은 카이스트 석ㆍ박사 출신의 연구진들이 만든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교재와 재미있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 1:1 맞춤학습 설계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 최적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차수학> 사업설명회는 전화 예약문의 (1544-6089)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amath.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대표 교육 프랜차이즈 (주)해법에듀가 11월 25일까지 전국 규모의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해법에듀의 대표 수학사업인 e-해법수학과 셀파수학교실로 나뉘어 진행된다. 재택형이나 학습관형 가맹점으로 맞춤 개설이 가능하며, 개설 전 가맹점 강사 교육을 통한 교육이 진행된다. 창업설명회 참석시 가맹비 무료, 회원모집 및 초도물품 지원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고객센터(1577-2090)나 홈페이지 (www.e-hb.co.kr)를 참조하면 된다.

 좋은책 신사고가 개발한 초ㆍ중등 수학전문 신개념 교육서비스 쎈수학러닝센터가 연합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11월ㆍ12월 두 달간 수도권, 경상권, 전라권, 충청권 등을 중심으로 열리는 이번 연합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교육과 학원 시장의 변화진단, 학원 개설과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http://ssenlc.sinsa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