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81개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구매합계 5만원이상 고객 대상으로 경품제공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이일규)은 김장철을 맞아 11월 8일부터 14일(수도권, 중부권)까지, 11월 22일부터 28일(영·호남권, 제주권)까지 전국 181개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고객 감사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장철을 맞이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별 김장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중부·남부지방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고객 감사 대잔치는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며, 당첨여부에 따라 온누리 상품권 5천원권, 아이스쿨러백, 킵프리저, 주방용 비닐팩 3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 응모권은 행사 기간 내에 구매한 현금 및 카드영수증을 지참하고 상인회를 방문하면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5일(수)부터 11월 14일(금)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www.semas.or.kr)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총 5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181개 참여시장 정보는 전통시장 공식 블로그 ‘북적북적 시장이야기(http://me2.do/GmXLR8l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