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한우암소농장연합 <펄쩍뛰는 한우> 진해본점 오픈
상태바
경남 한우암소농장연합 <펄쩍뛰는 한우> 진해본점 오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지직송 유통시스템으로 저렴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어
 

경남 100개 한우암소농장연합은 오는 11월 8일(토) 창원시 진해구에 산지직송 한우암소도축직판장을 오픈한다.

‘펄쩍뛰는 산지직송 한우암소도축직판장(이하 펄쩍뛰는 한우)’은 경남 일대의 질 좋은 한우와 한돈 등 다양한 육류를 입점했으며, 대대적인 오픈 행사를 진행해 지역 소비자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펄쩍뛰는 한우>진해본점은 경남 일대 우량 100개 한우암소농장연합에서 산지직송되는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직판장으로써 중간 도소매상 없이 바로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기에 중간유통 마진이 전혀 없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소 잡는 날로 지정해 신선한 육류를 바로 구입할 수 있다.

<펄쩍뛰는 한우>는 진해본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8일 오픈일 오전 10시부터 매장에서는 반값할인 가격으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우불고기 1근(600g)은 50% 할인된 9,900원, 한우등심 1근(600g)은 19,000원, 한우갈비업진살 1근은 2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직접 끓여낸 한우곰탕 1kg + 1kg(5~6인분)은 5,900원에 할인 판매된다.

이 밖에도 ‘한우 1000원 경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등심 등 인기상품 10여 가지를 경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멤버십 가입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는 무릎담요를,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2015년 설 선물세트 경품응모권을 제공한다.

<펄쩍뛰는 한우>는 내후년까지 진해구어은장수마을 인근을 중심으로 한우타운을 조성해나갈 예정이다. 진해 벚꽃축제를 비롯해 풍부한 관광자원과 함께 관광코스로 개발하여 주변 상권을 강화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내후년까지 고품질 한우와 진해의 관광자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테마타운을 조성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자체 온라인쇼핑몰(www.puljjughanwoo.com)을 운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펄쩍뛰는 한우> 온라인 쇼핑몰은 오전 주문, 당일 배송 시스템을 갖춰서 오전 10시까지 쇼핑몰에서 주문시 경남지역에는 저녁까지 받을 수 있다. 명절이 아닌 평소에도 고급 한우암소 선물세트가 주문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군과 반값 할인 등 혜택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