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장국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외식시장에서 대박 날 수 있는 비법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주)핀외식연구소는 잠 못 이루는 열대야의 밤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해장국 전문점 메뉴의 기술을 전수하는 교육을 11월 12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장국 비법 전수 교육은 현재 식당을 운영하는 업주나 업종 변경을 원하는 사람, 신메뉴 개발에 도움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 대상으로 실습위주교육을 실시할 진행할 예정이다.
해장국은 계절이나 경기 흐름에 영향을 적게 받아서 꾸준한 영업이 가능하고, 빠른 테이블 회전으로 작은 평수의 매장이라도 충분한 수익이 발생하는 아이템이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아이템이며 가족과의 외식 장소로도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아이템이다. 해장국 전문점 메뉴 기술 전수 교육은 뼈육수 내는법부터 우거지손질까지 해장국/감자탕 전문점에서 꼭 필요한 메뉴와 소스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교육 진행은 수강생들이 좀 더 많은 비법을 배울 수 있도록 하루 3~4개 정도의 레시피를 시연한다. 교재는 업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 가능한 레시피가 담겨있어 초보자도 빠른 습득이 가능하다.
또한, 해장국 비법 전수 교육 수료생에게는 디자인, 홍보, 메뉴 등 다양한 분야의 1:1 창업 상담도 지원하고 있다.
(주)핀외식연구소 권옥표 팀장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해장국 전문점 메뉴의 비법을 직접 전수받아,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될 수 있는 메뉴의 맛을 만들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해장국 비법 전수 교육은 소상공인홈페이지(http://www.semas.or.kr/web/main/index.kmdc) 경영학교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20명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