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데이로 할인 받아 뮤지컬 데이트 즐기자!”
상태바
“베네데이로 할인 받아 뮤지컬 데이트 즐기자!”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04 17:18
  • 조회수 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 베네데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50% 할인
▲ 베네데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12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베네데이’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의 마지막 베네데이 공연은 사랑을 위해 비극적인 운명을 택한 오스트리아 황태자의 일대기를 다룬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선정했다.

예매를 원하는 경우,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메인 페이지의 <황태자 루돌프> 배너를 클릭해 티켓을 구입하면 된다.

VIP석은 시중가 13만원에서 50% 할인된 6만5천원, R석은 11만원에서 5만5천원으로 할인되며, S석은 4만원, A석은 3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12월 베네데이 특별 이벤트로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트로지나 너리싱 노르딕 베리’ 5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운명적인 사랑과 목숨을 바꾼 오스트리아 황태자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로, 불행한 가정사와 안타까운 죽음 등 흡입력 강한 드라마 속에서 로맨틱한 러브스토리가 더해져 탄탄한 극 전개가 이루어진다. 주연 배우로 안재욱, 임태경, 팀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베네데이는 2011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는 카페베네의 대표 문화 이벤트로, 항상 고객분들께 더 좋은 문화 공연을 선보여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현재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선정했다”며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베네데이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뮤지컬 데이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