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정통 숯불 꼬치구이를 한국인 입맛의 최적화에 성공한 프렌차이즈 기업이 있다.
외식 전문기업 (주)여유와즐거움은 일본 정통 방식의 숯불 꼬치구이를 수년간의 시행착오와 연구를 거쳐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하는데 성공했다.
<모로미쿠시>는 <모로미> 홍대점, <모로미> 청담점, <마코토> 등을 직영하는 (주)여유와즐거움에서 새롭게 런칭한 야키토리 전문 이자카야다.

<모로미쿠시>는 한국에서 성공할 수 있는 일본 요리를 선별해 전통의 맛을 유지하며 단순한 선술집이 아닌 ‘맛집 이자카야’로 10년을 내다볼 수 있는 정직한 프랜차이즈를 모토로 런칭했다.
현재 <모로미쿠시> 탄탄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모로미쿠시>는 소형 이자카야로서 적은 투자비용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창업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사업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실제로 <모로미쿠시> 10평이상이면 충분하면서도 아담한 사이즈로 오픈이 가능하고, 투명한 인테리어 공사견적, 오픈 시공가에 진행하는 별도견적사항까지, 타 업체보다 20-30% 저렴한 창업비용을 제공하고 있다.

이자카야 메뉴 중 ‘일본 정통 숯불구이’를 특화함으로써 치열한 외식기장에서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한 것도 강점이다.
<모로미쿠시> 관계자는 “숯불, 수제품, 특제소스를 사용하여 차별화 된 맛을 자신할 수 있는 모로미쿠시는 모로미를 통해 검증된 진정한 정통 이자카야다”며 “열심히 하는 만큼 내 손에 돈이 쥐어지는 행복한 내 가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가맹에 급급한 부실회사가 아닌 10년 후 가맹점의 수익까지도 내다보는 건실한 체인본부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모로미쿠시는 4주간에 걸쳐 본사조리교육센터와 실제 영업중인 매장에서의 현장교육을 통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 교육 수료시 이자카야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로미쿠시> 창업상담은 1644-0658 으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