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놀부-하나은행, 가맹점 금융지원 위한 상생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주)놀부-하나은행, 가맹점 금융지원 위한 상생업무 협약 체결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부 주요 4개 브랜드에 대한 가맹점 전용 신용대출상품 판매 등 혜택
▲ 가맹점 금융지원 상생업무 협약식 Ⓒ놀부 제공

종합전문외식기업 놀부가 하나은행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한 프랜차이즈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는 지난 28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놀부 본사에서 놀부CFO 박재홍 전무, 하나은행 정희석 전무 등 내외빈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주)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과 가맹점 금융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놀부와 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핵심역량을 연계한 금융서비스를 개발, 놀부 가맹점 대상 금융지원, 상호 잠재고객 확보 및 활용을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하나은행은 (주)놀부 산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항아리갈비>, <놀부화덕족발>에 대한 가맹점 전용 신용대출상품(최고한도 1억원) 판매, 통합 자금관리서비스 제공, 수수료 혜택 등 금융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주)놀부CFO 박재홍 전무는 "이번 협약 체결로 놀부의 신규 가맹점 뿐만 아니라 기존 가맹점 또한 효율적인 금융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금융 관련 서비스 마련으로 가맹점주들의 운영 부담은 줄이고, 쾌적한 창업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