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삼각김밥으로 희망나눔 자선 걷기대회 응원
상태바
<미니스톱> 삼각김밥으로 희망나눔 자선 걷기대회 응원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2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걷기대회 참가자 5000여명에게 트윈삼각김밥 증정
▲ 적십자 희망나눔 걷기대회 후원 Ⓒ미니스톱 제공


편의점 <미니스톱>이 18일 서울광장에서 진행된 ‘제5회 희망나눔 자선 걷기대회’삼각김밥을 후원하여 힘을 보탰다.

희망나눔 자선 걷기대회는 적십자사의 주관으로 매년 진행되며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낸 후원금으로 식수가 부족한 네팔어린이들, 다문화 가정, 북한 이주민 등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한 자선행사이다.

<미니스톱>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서울광장에서 청계천 오간수교를 돌아 다시 서울광장으로 들어오는 약 6km의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을 위해 결승라인에서 직접 삼각김밥을 나눠 주며 참가자들의 나눔 활동을 응원했다.

또 심관섭 <미니스톱> 대표이사와 임직원들도 직접 걷기대회에 참가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힘을 더했다.

박형곤 <미니스톱> 홍보CSR팀장은 “지난 1월 적십자사 서울지사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후원활동 및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적십자사와 함께 이번 자선 걷기대회와 같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적십자사와 협약을 맺고 직영점 희망풍차, 국수나눔 봉사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