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업계최초 ‘쌀눈’ 첨가 청정미, 뭐가 달라?
상태바
<김가네> 업계최초 ‘쌀눈’ 첨가 청정미, 뭐가 달라?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2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도 99%의 쌀눈으로 영양과 맛이 뛰어나
▲ 김가네 쌀눈 마케팅 Ⓒ김가네 제공

<김가네>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쌀눈을 첨가한 청정미로 밥을 지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김가네>는 1994년 대학로김가네 론칭 이후 20년간 동종업계를 선도하고 굳건히 자리매김해온 저력의 브랜드로 론칭 초기부터 프리미엄을 추구해왔고 IMF 금융위기 시절 저가브랜드가 범람 할 때도 맛과 품질로 정면승부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김가네>는 업계 선두주자로써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앞으로 김가네 메뉴엔 쌀눈을 첨가한 국내산 청정미가 사용된다.

100Kg의 현미를 도정하여 나오는 쌀눈은 겨우 100g으로 쌀눈엔 옥사코사놀과 알파토코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고, <김가네>에서 사용되는 쌀눈은 백미 도정과정 중에서 얻은 미강을 총 9번의 선별과 살균과정을 거친 순도 99%의 쌀눈으로 영양과 맛이 뛰어나다.

<김가네> 가맹점에서는 기존의 찰지고 부드러운 햅쌀에 고소하고 영양가 높은 쌀눈을 첨가한 밥을 매장에서 직접 지어 남다른 밥맛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인다.

최근 고객의 가치소비와 올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 시점에 국내 최초로 쌀눈이 첨가된 영양만점의 밥을 짓는 <김가네> 라는 테마는 고객의 발길을 한 번 더 김가네 매장으로 향하게 하는, 고객 마케팅 유입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쌀눈 마케팅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식재료를 전해드리고자 하는 <김가네>의 대고객 프로젝트의 신호탄이다.

<김가네> 마케팅팀 이준희 팀장은  “<김가네>는 프리미엄 김밥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특히 이번 쌀눈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존의 <김가네> 특유의 찰진 밥맛에 영양가 높은 쌀눈을 첨가함으로서 고객에게 한층 높아진 맛과 고급 메뉴를 선사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향상된 품질로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며 “고객이 단순히 프리미엄 식자재 뿐만 아니라 통합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전면적인 가맹점 개선작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