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기념 봉사활동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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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기념 봉사활동 나섰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20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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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결식아동 및 어려운 가정에게 켈로그 시리얼 전달
▲ 켈로그 세계식량의 날 기념 푸드뱅크에 기부하기 위해 작업하고 있는 한종갑 대표이사(가운데) Ⓒ농심켈로그 제공

<켈로그> 한종갑 대표 외 임직원들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켈로그 공장에서 세계 식량의 날 (World Food Day, 10월 16일)을 기념하여 <켈로그>의 제품을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켈로그>는 전국 결식아동 및 어려운 가정에 켈로그 시리얼을 격려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했다.

행사에는 <켈로그> 임직원 3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결식아동 및 가정에 켈로그 4팩과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격려의 메시지가 담긴 농심 켈로그 드림박스 총 1,000개를 전달했다. <켈로그>는 추후 12 월까지 4톤 가량의 시리얼을 추가적으로 전달 할 예정이다.

<켈로그> 담당자는 “경기 침체로 여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결식 아동 어린이들과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켈로그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토대로 영양 결핍을 겪고 있는 아이들과 가족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켈로그>가 전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는 “Breakfast for Better Day” 캠페인은 전세계의 배고픔 그리고 영양 결핍과 싸우고 있는 사람들에게 끼니를 제공하고자 시작되었다.

<켈로그> 글로벌에서는 오는 2016년까지 10억 인분의 시리얼 및 스낵을 결식 아동 및 가족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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