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리애치킨> 싱가폴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인기 몰이’
상태바
<야들리애치킨> 싱가폴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인기 몰이’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2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틀 동안 500여 바이어들의 방문에 이은 100여 계약 문의 끊이지 않아
▲ 야들리애치킨 싱가폴 프랜차이즈 박람회 부스 현장 Ⓒ야들리애F&C 제공

<야들리애치킨>이 싱가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야들리애F&C(대표 박정근)의 프리미엄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이 10월 16일~18일까지 싱가폴 마리나 베이 센즈(Marina Bay Sands)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Franchise & Licensing Asia 2014” 에 참가하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시장으로서 싱가폴의 인기를 반영하듯 일본,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베트남, 호주 등 다양한 국적의 바이어들이 박람회장을 찾았다.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가한 가운데, 치킨 소비가 많고 한류인기가 높은 싱가폴 바이어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높은 호감도를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야들리애치킨>은 이번 박람회 기간 중 단 이틀 동안 500여 명의 바이어들이 방문하고, 100여 명의 바이어들이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관련 상담을 문의하는 등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상담을 받은 주요 바이어로는, 다양한 글로벌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업체인 ‘We are family’ 중국 및 여러 나라에서 4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컨셉샵을 운영하고 있는  ‘Top Fruit sdn.bhd’ 등 다양한 글로벌 업체들이 참가했다.

<야들리애치킨> 관계자는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야들리애치킨>만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해외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만큼, 해외 진출에 계속 탄력을 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