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원료로 풍부한 맛과 향… 깊어가는 가을에 제격”
상태바
“프리미엄 원료로 풍부한 맛과 향… 깊어가는 가을에 제격”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커피> 고급 재료로 품격 더한 가을 신메뉴 5종 출시
▲ 주커피 신메뉴 5종 Ⓒ주커피 제공

<주커피>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벨지움 초콜릿, 엘더플라워, 100% 천연 슈가 등 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풍부하고 깊은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주커피> 신메뉴는 ‘리치 앤 스위트(Rich&Sweet)’를 컨셉으로, 다양한 커피메뉴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고자, 달콤하고 진한 ‘벨지움 초콜릿’ 메뉴 3종과 싱그럽고 향긋한 꽃내음이 퍼지는 ‘엘더플라워’ 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깊고 진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벨지움 초콜릿’ 메뉴 3종

<주커피>의 ‘벨지움 초콜릿’ 메뉴는 △벨지움 라즈베리 모카 △벨지움 민트 모카 △벨지움 민트 초코 등 3종이다. ‘벨지움 라즈베리 모카’와 ‘벨지움 민트 모카’는 프리미엄 벨지움 초콜릿과 더블 에스프레소가 만나 달콤한 맛과 짙은 커피향으로 깊어가는 가을에 제격인 메뉴.

또한 100% 천연 슈가를 사용해 만든 라즈베리 시럽과 민트 시럽이 들어있어 인공적인 맛이 아닌 원료 본연의 맛을 충실하게 느낄 수 있다. ‘벨지움 민트 초코’는 벨지움 초콜릿과 천연 민트 시럽이 어우러져 진한 달콤함에 상큼한 민트의 여운이 전해진다. 가격은 각 5300원.

은은한 꽃내음이 입 안 가득 향기롭게 퍼지는 ‘엘더플라워’ 메뉴 2종

<주커피>의 ‘엘더플라워’ 메뉴는 △엘더플라워 피치우롱 △엘더플라워 카모마일 등 2종이다. ‘하늘에서 내려온 선물’로 불리는 엘더플라워는 고유한 향을 지니고 있어 이미 유럽에서는 디저트 식재료로 애용되기도 하고, 천연치료제로 사용될 정도로 의약적 효능도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엘더플라워 피치우롱’은 다이어트에 좋은 우롱차를 기본 베이스로 100% 천연 슈가를 이용해 만든 천연 엘더플라워 시럽과 피치향이 가미된 이색 티 메뉴로 산뜻한 단맛과 화사한 향기가 조화롭다.

‘엘더플라워 카모마일’은 불면증 해소와 위장장애 개선 등에 뛰어난 카모마일 허브티를 기본 베이스로 천연 엘더플라워 시럽을 더해 그윽하게 전해지는 달콤함과 섬세한 향기가 일품이다. 가격은 각 4800원.

태영F&B(주) <주커피> 유광진 R&D센터팀장은 “최근 스페셜티 커피가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끌고 있는 것처럼 국내 소비자들이 커피문화에 친숙해지면서 음료 선택의 기준과 눈높이가 매우 높아졌다”며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이번 신메뉴에서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주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11월 15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커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ZooCoffeeLOVE)의 ‘좋아요’를 클릭한 뒤 친구 소환과 함께 신메뉴 응원 댓글만 남기면 참여 완료.

1등 당첨자에게는 제주 왕복 항공권과 조식 및 바베큐, 스파 등이 포함된 루스톤빌라앤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2등 당첨자에게는 루스톤빌라앤호텔 1박 숙박권을, 3등 당첨자에게는 리솜리조트 통합 스파이용권을, 4등 당첨자에게는 주커피 원터치 보온병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