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다양한 런치메뉴 구성 ‘일석이조’ 노린다
상태바
<빠담빠담> 다양한 런치메뉴 구성 ‘일석이조’ 노린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1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빠담빠담 매장 내부 Ⓒ빠담빠담 제공

치킨 전문점 창업에 있어 저녁 시간대에만 집중되는 매출은 큰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점심 메뉴 구성을 하더라도 기존의 치킨 전문점의 고정관념과 메뉴 구성의 한계로 인하여 점심 매출 단점을 극복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점심과 저녁 매출 모두를 잡고자 하는 예비창업주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빠담빠담>은 신선한 샐러드가 곁들어진 파스타, 파니니, 오믈렛, 커틀렛, 라이스 등 다양한 런치 메뉴와 에이드, 커피 등의 디저트를 갖추고 있으며, 파스타와 치킨을 접목한 ‘파스타치킨’과 터키대표 간식인 감자요리 ‘쿰피르’를 비롯한 피자메뉴 등으로 기존 치킨전문점과는 이색 메뉴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빠담빠담>은 오픈키친 형태의 주방으로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로 쉐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하여 조리과정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그리고 인테리어는 깔끔한 북유럽 디자인을 적용하여 기존 치킨전문점의 느낌을 최대한 배제한 카페형 공간으로 표현하여 차별화를 두었다.

점심 저녁 매출을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자본 예비 창업자를 위해 10월 23일(목)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빠담빠담>의 주요 경쟁력 소개와 더불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궁금증 해소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번 <빠담빠담>의 창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