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맛, 초콜렛과 바나나의 만남!
상태바
궁극의 맛, 초콜렛과 바나나의 만남!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1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로그>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 신상품 출시


 

▲ 켈로그 첵스 바나나스페이스 Ⓒ켈로그 제공


<켈로그>가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첵스초코’의 신제품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는 기존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에해, 달, 별 세 가지 모양의 바나나맛 시리얼이들어 있어 어린이들이 초콜렛과 함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맛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에는바나나 농축액을 넣어 진짜 바나나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400g에 6,180원.

첵스초코는 옥수수, 쌀, 밀, 귀리, 보리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영양가 있고 맛있는 초콜릿 시리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곡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하루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철분, 아연, 칼슘이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다.

또한 인공 색소를 넣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저지방 우유와 함께 먹으면 하루 칼슘 필요량의 52%를 섭취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코 우유로 변해 흰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켈로그> 담당자는 “첵스초코 시리즈 제품들은 어린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는 해, 달, 별 모양의 시리얼을 찾는 재미와 함께진한 초콜렛과 달콤한 바나나가 어우러져 더욱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