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와 브런치 데이트 하실래요?
상태바
스타셰프와 브런치 데이트 하실래요?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스미스 by JULY> 오세득 셰프와 함께 토요 브런치 진행


 

▲ <블랙스미스 by JULY>가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토요 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스미스 by JULY 제공


브런치 문화가 대중화되면서 토요일 오전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려는 브런치족(族)을 위해 외식업체 <블랙스미스 by JULY>가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토요 브런치(Saturday Brunch)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 by JULY>의 ‘토요 브런치(Saturday Brunch) 이벤트’는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블랙스미스 by JULY>의 브런치 메뉴를 알리고, 직접 셰프와의 만남을 통해 고객과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됐다.

올리브쇼 스타셰프이자 <블랙스미스 by JULY>의 메뉴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오세득 셰프가 팜투테이블(Farm to Table) 콘셉트 아래 제주도를 비롯한 국내 친환경 농가에서 직접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오 셰프에게 직접 메뉴에 대한 설명을 듣고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오 셰프가 추천하는 ‘셰프 추천 메뉴’까지 맛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참여신청은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블랙스미스 by JULY>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면 된다.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응모가 가능하며, 동반 2인까지(한 팀 최대 3명)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8일(토) 오전 11시 또는 25일(토) 11시 총 2회에 걸쳐 진행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고객은 1인당 참가비 10,000원으로 <블랙스미스 by JULY> 청담점에서 오 셰프가 직접 만든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현재 <블랙스미스 by JULY>에서 제공되는 브런치 메뉴는 기본 3종으로 한우 스테이크와 토스트, 감자튀김이 담긴 든든한 스테이크 플래터인 ‘아침에 스테이크’, 제주 유정란에 싱싱한 통양송이와 시금치를 곁들인 부드러운 스크램블인 ‘스크램블드 에그’, 제주 유정란에 수제 소시지와 세 가지의 버섯을 듬뿍 넣어 만든 ‘오믈렛’ 이다. 여기에 오세득 셰프가 준비한 깜짝 ‘셰프 추천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by JULY>관계자는 “출근 걱정 없는 토요일, 친구, 연인, 또는 지인과 함께 친환경 농가에서 자란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브런치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