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경제부총리 표창 영예 안았다
상태바
<채선당> 경제부총리 표창 영예 안았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창출과 서비스산업 발전 공로
▲ 채선당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추천으로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채선당 제공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협회의 추천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채선당>(대표 김익수)이 29일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채선당>은 29일 서비스산업총연합회가 명동 뱅커스클럽에서 개최한 총연합회 2주년 기념식에서 일자리 창출 및 투자 확대를 통한 서비스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국민경제의 성장잠재력 확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제부총리 표창을 수상받았다.

이번 수상은 서비스산업총연합회가 경제부총리 표창 기업을 선정하는데 있어 협회로부터 추천을 받아 이뤄졌다.

협회는 대표적 웰빙 음식인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과 채선당PLUS를 운영하는 <채선당>이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샤브샤브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 브랜드로 고객과 가맹점주를 만족시키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협회는 특히 고용창출에 있어 채선당이 가맹점수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여 가맹사업 개시 7년 만에 300호점을 돌파, 약 2,400명의 고용을 창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은 가맹점주와 직원, 부양가족에게 경제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서비스산업의 발전과 국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대표 기업으로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야 한다고 추천 배경을 밝혔다.

한편, 채선당은 지난해 협회가 주최하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은 최고의 우수 기업이자, 채선당 김익수 대표는 협회의 사회봉사위원장을 맡아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산업인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