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빼려면? <굽네몰> ‘다이어트 패키지’ 인기
상태바
건강하게 살빼려면? <굽네몰> ‘다이어트 패키지’ 인기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몰 페이스북 좋아요 3,000명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 굽네몰 다이어트 Ⓒ굽네치킨 제공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이 닭가슴살과 건강식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패키지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몰>의 다이어트 패키지는 굽네 훈제 오리지널 5팩, 갈릭허브 닭가슴살 5팩, 굽네 군고구마 1kg, 현미밥 1box로 구성되어 1주 간 섭취할 수 있도록 식단표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33,000원이다.

훈제 오리지널 닭가슴살과 갈릭허브 수비드 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하고 있으며,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굽네몰>은 최근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3,000명 달성을 기념해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것으로 당첨자에게는 닭가슴살 세트를 증정한다.

㈜지앤푸드 <굽네몰>팀 이학희 팀장은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칼로리가 낮은 상품들로 구성한 ‘다이어트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 다이어트 패키지를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해 패키지 종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몰> 모델인 로드FC 송가연 선수의 다이어트 비법을 담은 격투기 운동법 영상과 호신술 영상을 내달 굽네몰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에 게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