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리애치킨>본사가 청소해주는 '컬쳐&클리닝데이'
상태바
<야들리애치킨>본사가 청소해주는 '컬쳐&클리닝데이'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2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의 매장 일일 운영 및 대청소 실시
▲ 야들리애치킨 주안5동점 컬쳐&클리닝데이 Ⓒ야들리애F&C 제공

야들리애 F&C(대표 박정근, www.yadllie.com)의 프리미엄 수제치킨 프랜차이즈 <야들리애치킨> 지난 23일 주안5동점에서 컬쳐&클리닝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컬쳐&클리닝데이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주가 함께하는 상생을 실천하고자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야들리애치킨>만의 가맹점주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야들리애치킨> 가맹본부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주 대신 직접 청소부터 매장 운영을 대신하며 부족한 부분을 서포트 해준다.

이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생활에서 상대적으로 소홀할 수밖에 없는 가맹점주에게 휴식시간과 영화 티켓 등을 제공하여

문화적인 힐링을 제공하는 한편, 가맹본부의 슈퍼바이저는 가맹점주가 놓칠 수 있는 운영 체크포인트를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

<야들리애치킨> 최나영 슈퍼바이저는 “슈퍼바이저가 가맹점 운영을 직접 실시함으로써 고객과 접점을 확인하고 나아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매뉴얼 개선의 기초자료를 확보하기 위한 자리다”며 “말로만 하는 상생보다는 몸으로 실천하며 청소부터 매장운영까지 함께하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본보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