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1사 1촌임직원 봉사활동 성료
상태바
<카페베네> 1사 1촌임직원 봉사활동 성료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갑산서 밤 줍기, 청양고추따기 등 산꽃마을 가을걷이 돕기 나서
▲ 카페베네 1사 1촌 임직원 봉사활동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지난 27일 1사 1촌자매결연마을인 충남 청양군 칠갑산 산꽃마을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청양 산꽃마을과 인연을 맺은 <카페베네>는 모내기, 고추심기 등 농사일은 물론 지난해 태풍 볼라벤으로 인한 산꽃마을의 수해 피해를 복구하는 작업을 돕는 등 주기적으로마을을 찾아 교류를 이어왔다.

이번 봉사활동은 김선권 대표이사 외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밤 수확 등 마을에서 필요한 농사일에 힘을 보태며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 특히청명한 가을날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가한 임직원 가족들은 봉사활동과 함께 밤줍기 체험을 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카페베네>는 지난 2008년 자율적으로결성된 사내동아리 ‘다락방’을 주축으로 장애우 공동체 ‘생수사랑회’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및 단체를 찾아 다양한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청년봉사단과 함께 국내외 봉사활동, 사회공헌 캠페인, 긴급구호활동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가을 수확철을 맞아 바빠지는 일손을 돕기 위해 서울 본사 및 지방의임직원과 가족들이 모여 산꽃마을을 찾았는데, 도리어 주민들의 푸근한 정과 인심을 듬뿍 받고 돌아왔다”며 “오랜 땀과 노력 끝에 함께 거둬들인 밤, 고추, 농작물처럼 카페베네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국내외에서 보람찬성과를 얻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