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제4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 개최
상태바
<토프레소> 제4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 개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2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부터 10월 20일까지 공모전 접수, 총상금 300만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4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토프레소> 종이컵을 대상으로 디자인해야 하며, 개인 또는 팀 자격으로 응모 가능하다.

▲ 제4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 Ⓒ토프레소 제공

입상작은 시즌별 <토프레소> 전국 매장에서 사용하게 되는 종이컵 제작에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20일까지이며, 재능 있고 열정 넘치는 전국 대학생(휴학생 또는 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접수된 디자인 중 최고작품 1점(팀/개인)에는 대상을, 계절별 최고작품 각1점 (총4점, 대상 작품 제외)에는 우수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총상금은 300만원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온라인 이메일(topressocoffee@gmail.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주제 및 심사기준 등의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홈페이지(http://www.to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본 공모전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재조명 하고자 기획했다” 면서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04년 1호점을 오픈한 <토프레소>는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주문 당일 로스팅하여 매장에 발송하는 시스템으로 신선한 커피와 샌드위치, 와플, 계절메뉴(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매장으로, 2014년 9월 현재까지 국내외 총 2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