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상큼한 과즙미와 청량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라이징 걸그룹 ‘버스터즈’와 흥겨운 뮤직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카페베네>의 여름 시즌 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와 버스터즈의 신곡 ‘포도포도해’의 만남으로, <카페베네> 신제품과 상큼발랄한 버스터즈의 매력이 만나 서로 간 긍정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베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중독성 강한 버스터즈의 대표곡 '포도포도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매장 곳곳에서 버스터즈의 상큼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카페베네 서울 지점 5개를 선정하여 버스터즈 멤버들의 ‘카페베네 아르바이트 체험’ 및 ‘미니 팬미팅’ 등을 계획하고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는 민지, 형서, 지수, 민정, 채연으로 구성된 평균나이 16.1세의 최연소 걸그룹이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신인상 수상, 환경문화 대상 문화부문 글로벌 아시아 스타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데뷔하자마자 떠오르는 핫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대표곡 ‘포도포도해’는 박효신·아이유·임창정·효린·우주소녀·더원·키썸 등의 유명 아티스트 작업에 참여한 신형과 mOnSteR nO.9, 빨간머리앤이 프로듀싱 했으며, 트렌디한 비트 위에 시원한 브라스·신스·연주의 색을 입힌 신선한 댄스트랙으로 포도의 탐스러운 맛과 과즙미 가득한 매력을 가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