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장학금 전달식 진행
상태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장학금 전달식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본부, 점주 자녀 총 30명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제1회 FC인재·육성 장학위원회 장학기금 전달식’을 지난 8월27일 SETEC 컨퍼런스 룸 2층 대회의장에서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FC 인재·육성위원회는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과 글로벌화를 위한 인재·육성의 필요성에 근거, 학업역량 및 열정이 우수한 인재를 각 분야에 리더로 성장시키고 지원하기 위해 위원회를 설립했다.

프랜차이즈업계 및 학계 인사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 고등학생 13명, 대학생 17명 등 총 30명이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선발 기준은 협회 회원사인 가맹본부 직원 자녀 또는 가맹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했다. 장학기금 전달식 종료 후 1주일 이내 장학금이 전달 될 예정이다.

조동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은 ”산업이 발전하고 비전을 가지기 위해선 많은 인재들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필요한데 이러한 장학금 조성과 전달식을 통해 좋은 인재들이 많이 발굴되고 영입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프랜차이즈기업들이지만, FC인재 육성

이라는 의미 있는 취지에 공감해 장학금 조성에 솔선수범해준데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재한 장학위원장은 ”장학위원회를 뛰어넘어 최종적으로는 장학재단을 설립해 모든 프랜차이즈산업 종사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장학위원회 위원들을 포함해 추천기업 대표 및 관계자, 가맹점주, 장학생과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장학증서 수여식, 장학생 대표의 선서낭독, 단체사진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