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라이스 런치 콤보’ 신메뉴 출시
상태바
<아웃백> '스테이크&라이스 런치 콤보’ 신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1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크와 라이스를 한번에 즐기는 맛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식사를 즐기려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스테이크&라이스 런치 콤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아웃백>은 지난해 여름 스테이크와 라이스 한번에 즐기고 싶어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두 가지 메인 요리를 따뜻한 팬에 푸짐하게 담은 ‘스테이크&라이스 런치 콤보’를 선보였다.

스테이크와 라이스 두 가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역대 런치 신메뉴 중 최단기간 동안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런치 콤보 메뉴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낸 그릴에 직접 구운 닭다리살과 고소한 갈릭 버터 라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 <아웃백>의 시그니처 스테이크인 서로인 스테이크와 홈메이드 후라이드 라이스로 푸짐한 ‘서로인 스테이크 라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신메뉴 출시로 기존의 ‘카카두 김치 그릴러', '할라페뇨 퀘소 스테이크', '오지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런치 콤보 메뉴 라인업이 강화되었다.

<아웃백> ‘스테이크&라이스 런치 콤보’를 포함한 런치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