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트로피컬 옐로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공차> '트로피컬 옐로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10 09:50
  • 조회수 41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룰렛, 트로피컬 옐로우 시음, OX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데일리 티플레이스 공차코리아는 여름 신메뉴 ‘트로피컬 옐로우’ 출시를 기념해 7일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공차>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신제품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을 직접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공차>에서 출시한 이번 여름 신메뉴 트로피컬 옐로우 4종(망고그린티에이드, 망고밀크티, 패션후르츠그린티에이드, 패션후르츠스무디)은 맛뿐만 아니라 망고와 패션후르츠의 화려한 색감과 신선한 열대과일의 향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뉴로 평가되고 있어 <공차> 측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객에게 직접 시음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행사 당일에도 기존의 음료들과는 다르게 <공차>만의 직접 우린 차로 만든 티 베이스가 음료의 청량함을 더해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았다.

또한, 신메뉴 시음뿐만 아니라 룰렛, OX퀴즈,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홍대와 홍대거리점에서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메뉴 무료쿠폰 및 무료토핑 쿠폰을 증정했으며, 시음으로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원료로 한 여름 신메뉴 트로피컬 옐로우 4종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OX 이벤트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허니와 고소한 버터향이 견과 위에 코팅된 허니버터넛츠를 증정해 음료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이벤트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여름 신메뉴 1+1 쿠폰을 증정했다.

특히 인증샷 이벤트로 행사 참여 후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에 트로피컬 옐로우 출시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인증샷을 업로드 한 이들 중 1인을 선정해 대만 왕복 항공권 (3개월 오픈티켓) 2매를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신메뉴 음료 기프티콘을 전달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 상품 구성으로 폭발적인 참여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트로피컬옐로우 출시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흥미롭고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은 (망고그린티에이드, 망고밀크티, 패션후르츠그린티에이드, 패션후르츠스무디)은 열대과일로 유명한 대만에서 온 좋은 품질의 원료, <공차>만의 차별화된 노하우인 티 베이스 노하우가 구현된 제품으로, 맛뿐만 아니라 망고와 패션후르츠의 화려한 색감과 신선한 열대과일의 향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뉴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