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탐앤탐스 추천 매장
상태바
<탐앤탐스>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탐앤탐스 추천 매장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11 09:03
  • 조회수 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유기농테마파크점, 고척스카이돔ž삼성라이온즈파크 매장
 

어린이날인 5일(목)을 시작으로 나흘간의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특히 올해는 6일(금)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돼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프로야구 입장권 반값, 3인 이상 가족 KTX 열차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놓칠 수 없는 이번 황금연휴, 나들이하기 좋은 명소에 자리한 <탐앤탐스> 매장을 추천한다.

남양주에 자리한 유기농테마파크는 남양주시가 2011년 개설한 자연친화콘셉트의 테마파크다.

아이들 체험학습 장소로 많이 찾는 장소인 만큼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엽전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사랑의 엽전시장’과 ‘유기농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곳에 위치한 <탐앤탐스>의 블랙 유기농테마파크점은 자연친화적으로 재배한 100% 유기농 커피와 우유를 제공하고 있다.

유기농 우유로 제조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 대표 베이커리 메뉴인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또띠아 피자는 체험학습 후 허기진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6일(금)은 야구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다. 800만 관중 돌파를 목표로 세운 한국야구위원회(KBO)에서 휴일 관중을 유치하기 위해 5개 구장의 외야석 입장료를 50% 할인 판매하는 것.

특히 신축구장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이하 라이온즈파크)와 고척스카이돔(이하 고척돔)은 기존 구장보다 수용인원이 늘어 많은 야구팬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큰 목소리로 열심히 응원하기 위해서는 먹거리가 빠질 수 없다. 출출함이 느껴질 때 구장 내에 자리한 탐앤탐스를 방문하자.

<탐앤탐스>는 라이온즈파크 내외부에 3개, 고척돔 내부에 4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야구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커피와 시원한 스무디, 주스 등 갈증 해소에 좋은 음료를 비롯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도그프레즐과 웨지감자, 견과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날 라이온즈파크에서는 삼성과 SK의 경기를 고척돔에서는 넥센과 기아의 경기가 펼쳐진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매장의 성격에 따라 음료와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마련해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이번 황금연휴는 다양한 놀거리와 혜택, 화창한 날씨까지 이어진다고 하니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도 떠나고 근처 <탐앤탐스>에서 시원한 음료와 베이커리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