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여심자극 신메뉴 '망고썸자몽설빙' 출시
상태바
<설빙> 여심자극 신메뉴 '망고썸자몽설빙'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과일 망고와 자몽의 만남
 

코리안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대세과일인 망고와 자몽을 얹어낸 ‘망고썸자몽설빙’을 비롯한 신메뉴를 잇달아 출시하며 디저트 성수기를 맞아 본격적인 입맛잡기에 나섰다.

이번 신메뉴는 디저트업계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열대과일 망고에 입맛을 자극하는 자몽을 전면에 내세워 상큼한 맛과 풍미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망고와 자몽은 식품업계는 물론 과일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디저트업계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과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자몽의 경우 디저트에 잘 어우러지면서도 입맛을 돋워주는 깔끔하고 이색적인 맛은 물론 미용적인 효능도 높은 것으로 알려져 여성들에게 특히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디저트업계를 선도해온 <설빙>이 성수기를 앞두고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제품 ‘망고썸자몽설빙’은 설빙만의 특별한 베이스 위에 달콤한 애플망고와 생자몽을 얹어 상큼한 맛을 부각시킨 제품이다.

고급 애플망고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생(生)자몽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신선한 맛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여기에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져 입 안 가득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설빙>은 이처럼 입맛을 자극하는 풍미로 인해 여름철에 특히 선호도가 높은 망고와 자몽, 한라봉, 유자 등을 활용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라봉과 자몽이 잘 어우러진 망고유자에이드, 망고한라봉에이드와 설빙의 원조 인기메뉴 ‘망고치즈설빙’도 즐길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여름철 디저트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중요한 만큼 인기과일인 자몽을 주요 콘셉트로 활용했다”며 “생딸기와 국내산 머스크멜론 등 최상의 식재료를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이번에도 고급형 애플망고는 물론 생자몽만을 사용해 보다 신선하고 건강한 디저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