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모닝콤보 2종, 핫밀 3종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2종, 핫밀 3종 출시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3.30 09:51
  • 조회수 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가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모닝콤보 2종과 핫밀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치킨 랜치 잉글리쉬머핀’은 담백한 머핀에 부드러운 닭 가슴살 패티와 입맛을 돋우는 랜치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달콤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구매 시 3200원, 콤보 3700원이다.

아침식사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이플 베이컨 와플’은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달콤한 와플과 베이컨으로 맛과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3300원, 콤보 3800원이다.

아침 한정 세트메뉴인 모닝 콤보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한다. 신제품 외에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매콤한 할라피뇨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간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까지 총 4개 메뉴로 구성됐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핫밀 3종도 함께 출시했다. ‘스테이크 텍사스 토스트’는 두툼한 식빵이 특징인 텍사스 토스트에 고급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3900원, 콤보 5200원이다.

‘케이준 잠발라야 브리또’는 고기, 채소 등 다양한 재료와 쌀을 함께 볶아 만든 미국 남부식 요리인 ‘잠발라야’를 브리또로 재해석한 특색 있는 제품이다. ‘치킨 텐더 프렌치롤’은 쫄깃한 프렌치롤과 부드러운 치킨 텐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두 가지 모두 단품 3500원, 콤보 4800원이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