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저트 프랜차이즈 <설빙>이 생딸기 메뉴 ‘참딸기한잔’의 판매량이 잘 나오고 있다고 밝혔다.
‘참딸기한잔’은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생딸기를 갈아 제공해 과즙의 맛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생과일음료다. 따뜻한 기온이 절정에 이르는 낮 시간대 테이크아웃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어 봄 철 춘곤증을 피하고자 찾아오는 고객들이 늘어났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설빙>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딸기의 맛을 100% 즐길 수 있는 ‘참딸기한잔’과 ‘참딸기요거트’가 봄의 상큼함을 느끼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며 “가공하지 않은 딸기로 만든 딸기시리즈와 함께 춘곤증을 예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낸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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