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 가족점주 가치혁신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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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르다김선생> 가족점주 가치혁신 프로그램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3.22 09:45
  • 조회수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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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김선생>이 가맹본부와 가족점간 파트너십 강화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가족점주를 대상으로 가치혁신프로그램 VIP(Value Innovation Program) 교육을 진행한다.

<바르다김선생>은 가맹사업 2주년을 맞아 2014년과 2015년에 오픈한 가족점주를 대상으로 22일부터 25일까지 본사 교육장에서 VIP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VIP 교육은 외식업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QSCV(Quality, Service, Cleanliness, Value)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교육해 가족점주의 매장 운영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목적이 있다.

교육 내용은 최근 외식업계 동향을 비롯해 가맹계약서 내용 이해에 관한 교육, 사업현황 리뷰, 매장 위생안전, 서비스 클리닉, 2016년 신메뉴 운영계획 등 가족점주들이 실질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바르다김선생>은 이번 교육을 통해 브랜드 가치에 있어 가장 핵심 목표인 브랜드 통일성 유지를 위한 제반 사항을 재교육하고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기반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계획이다.

<바르다김선생>은 최근 매뉴얼과 계약내용을 준수하지 않아 브랜드 통일성을 심각하게 저해하면서도 6개월 간 3차례 이상 가맹본부의 시정 요구에 응하지 않은 3개 가족점을 계약해지했다.

계약 해지는 전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통일성을 유지하여 고객불만을 해소하고 다른 가족점이 입을 수 있는 선의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가족점 역량 강화, 협력과 지원을 통한 상생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교육으로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낸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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