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크아웃 음료 프랜차이즈 <카페아모제>가 생딸기를 주재료로 만든 봄철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생딸기와 샐러드가 어우러진 ‘리얼베리 샐러드’ 3종과, 샐러드에 베이글 또는 브라우니가 포함된 ‘샐러드&베이커리’ 3종, 그리고 여러 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패밀리세트’로 구성됐다. 시지 않고 달콤한 맛이 강하며 풍부한 과육이 특징인 국내산 ‘설향’ 딸기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여기에다가 오렌지와 크림치즈 등을 더해 신선하고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았다.
신메뉴 출시를 맞아 <카페아모제>는 오는 3월 말까지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메뉴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머스 주스’ 1팩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낸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