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사면 원하는 날에 배송 및 설치

업소용 주방용품 선두업체 주방뱅크가 ‘역시즌’ 노마진 눈꽃제빙기 특가세일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 폭이 꽤 크다. 원래 가격에서 120만원이나 깎아준다. 빙수 시장은 최근 몇 년간 급성장했다. 업계에서는 시장 크기가 1500억원이 넘어섰다고 보고 있다. 올해 역시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된다.
주방뱅크는 올시즌 성수기 수요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는 아이스크림과 커피 등 음료를 파는 프랜차이즈 업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주방뱅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제품은 일반 제빙기보다 가볍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덜 차지하고 다루기도 좋다. 또, 버튼만 간단히 눌러주면 간편하게 눈꽃 같은 얼음가루를 만들어 낸다. 제빙기 안에서 영하 25도의 차가운 온도를 유지하는 드럼이 물을 급속냉각해 얼음을 만들므로 얼음 입자가 곱고 부드럽다.
다른 제빙기는 물을 얼려 얼음을 만들 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만들어진 얼음가루가 빨리 녹고 식감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방뱅크 눈꽃빙수기는 <빕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여러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에 납품되고 있다.
주방뱅크 눈꽃제빙기는 빙수나 슬러시는 물론이고, 한식에서 냉면육수, 물김치, 콩국수, 열무국수 등을, 일식에는 회받침, 양식에는 디저트 등에 폭넓게 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업소용 주방용품 전문쇼핑몰 주방뱅크(www.jubangbank.co.kr)와 고객센터 1544-1336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