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보스, 새해 첫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주)바보스, 새해 첫 사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1.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본사 시작, 26일 부산서 진행
▲ (주)바보스 첫 창업설명회 개최ⓒ바보스 제공

‘치킨이 맛있는 맥주집 - <바보스>가 2016년 새롭게 리뉴얼되며 새해 첫 사업설명회를 시작한다.

다양한 외식컨설턴트가 2016년 트랜드로 주목하는 업스케일링, 콜라보레이션, 가성비등의 다양한 이슈들을 이미 실행하고 있는 <바보스>는 미들비어의 대표브랜드 평가받으며,  다양한 언론에서 주목함은 물론 2015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동반성장]부분 최고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며, 불황을 말하는 시기에도 100개점을 돌파하면서 꾸준한 인기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바보스>의 강점중의 하나는 꾸준한 ‘변화’다. 창업비는 유지하면서도 매장의 인테리어 업스케일을 마무리하는 동시에 최고의 가성비를 위해 메뉴세팅과 구성을 완료함은 물론, 새롭게 신메뉴 또한 적용된 상태다.

<바보스>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꾸준하게 “변이”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이기도 하다. <바보스>가 프랜차이즈 대상을 받은 것도 이러한 시장변화에 민감하게 적응하고 점주의 성공을 위한 많은 노력이 큰 점수로 평가 되었을 것이다.

매월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창업설명회는 이번 19일 화요일 <바보스> 본사에서 진행하며, 26일은 부산의 <바보스> 정관점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15:00부터 진행되며, 외식 시장 트랜드와 브랜드 소개는 물론, 편하게 문답식으로 진행되는 치맥토크, 매장을 실제 운영해 볼 수 있는 체험창업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바보스>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는 말그대로 <바보스>입니다. 바보들이지요. 저희를 볼 시간은 없습니다.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 가장 궁금한 것, 가장 필요한 것, 가장 절실한 것을 말하고, 행동하며, 느끼게 해주기 위한 프로그램들로만 구성했습니다. 좋은 시간 되실 것입니다. 편하게 오시기만 하면 되세요”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abos.co.kr) 와 대표전화 (1588-5592)로 확인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