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일러스트레이터 ‘퍼엉’과 콜라보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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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 일러스트레이터 ‘퍼엉’과 콜라보 캠페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1.12 08:50
  • 조회수 469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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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 티 플레이스' 캠페인, 일상의 행복 재발견 의미
▲ <공차> 일러스트레이터‘퍼엉’콜라보 캠페인 진행ⓒ공차 제공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2016년 새해를 맞아 인기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Puuung)’과 협업한 ‘데일리 티 플레이스(Daily Tea Place)’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 한해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차X퍼엉 데일리 티 플레이스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 쉽게 지나쳤던 소소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 주변의 사소하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찾아 일상의 행복을 재발견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한 박자 쉬어가는 여유와 낭만을 상징하는 차(茶)를 다양한 행복 키워드에 연결해 각 콘셉트에 맞는 협업 활동들을 활발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공차> 데일리 티 플레이스 캠페인을 통해 첫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퍼엉’은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등 전세계 팬들을 확보한 일러스트레이션 작가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를 통해 한 달간 12만 6000달러의 모금액을 달성하며 한국인 최초로 역대 일러스트레이션 분야 3위에 오른 바 있다. 최근에는 네이버 TV CF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처럼 높아진 관심을 반영하듯 퍼엉은 현재 수많은 브랜드들의 협업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첫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공차>를 선택한 것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편안한 일상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가의 작품관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라는 점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공차>는 퍼엉과 협업한 ‘데일리 티 플레이스 캠페인’을 통해 국내 차 전문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한편,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차 문화 저변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는 ‘일상’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워 공차만의 이미지와 콘셉트를 더욱 확고히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공차>는 오는 15일 퍼엉 보틀 출시를 시작으로 관련 MD 상품 출시,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페이스북 특별 작품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차X퍼엉 데일리 티 플레이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www.gong-ch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퍼엉의 작품이 <공차>가 지향하는 ‘차 한 잔의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를 통해 <공차>가 전달하려는 감성과 메시지가 보다 많은 분들께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며 “그동안 <공차>가 차의 맛과 본질에 대해 이야기해왔다면, 이제는 축적된 노하우와 강한 고객 신뢰도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즐기는 차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공차>와 퍼엉이 만드는 2016년 데일리 티 플레이스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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