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오는 12일과 26일 두 차례에 걸쳐 방배동 MPK그룹 본사 사옥(서초구 효령로 132, 방배역 1번 출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마노핀> 창업설명회는 ‘25년간 축적된 가맹점 운영시스템 및 NO.1 성공노하우 전수’를 주제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합리적인 가격의 100% 아라비카원두 커피, 소형 카페의 매출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머핀·베이커리를 공급할 수 있는 자체 R&D, 생산, 유통시스템 등 <마노핀>만의 경쟁력을 소개한다.
직영점을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해온 <마노핀>은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사업을 본격화 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마노핀>은 대한민국 1등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를 운영하고 있는 MPK그룹이 런칭한 베이커리 카페로 신선한 원두와 영국 전통 방식으로 구워낸 머핀·컵케이크·와플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향미와 풍미를 강조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움다크 로스팅을 통해 부드럽지만 진한 커피 맛을 낸다.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등 커피 메뉴와 함께 에이드, 프라페, 요거트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엄선된 재료와 정성으로 <마노핀>만의 노하우를 담은 머핀과 아침식사 대용으로 적합한 퀸머핀, 번, 치아바타, 케익 등 달콤한 디저트에서 든든한 식사 대용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다.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과 매력적인 데코레이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마노핀>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소자본 카페 창업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