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슈퍼치즈바이트 또는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사이드메뉴 50% 할인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이 겨울 시즌 신규 사이드메뉴 출시를 기념해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메뉴는 '메이플 베이컨 포테이토', '와플치킨', '치즈 모찌볼' 등 총 3종이다. 메이플 베이컨 포테이토는 고소한 통베이컨과 담백한 포테이토, 달콤한 메이플 시럽의 조화가 일품인 뉴욕 스타일 사이드 메뉴다.
와플치킨은 와플과 치킨을 메이플 시럽에 찍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은 물론 달콤 짭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즈 모찌볼은 쫀득한 찹쌀 반죽에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피자헛>은 겨울 신규 사이드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사이드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신제품 '슈퍼치즈바이트' 및 기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메뉴 3종과 피자헛 인기 사이드메뉴 '허쉬 초콜렛 점보쿠키'를 각 3900원, 4900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들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값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높인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맛은 물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