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푸짐3.3> 안정적인 고깃집 창업으로 인기
상태바
<왕푸짐3.3> 안정적인 고깃집 창업으로 인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28 13:00
  • 조회수 7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프리미엄 급 등급의 고기 고집
▲ '제너시스BBQ'의 생고기 전문점 <왕푸짐3.3>ⓒ제너시스BBQ제공

창업 아이템에서 '고깃집 창업'은 항상 수위를 차지하는 전통적인 강자이다. 그러나 우후죽순 식 범람하는 고깃집 창업 중 안정적으로 장기간 생존하는 창업 아이템을 찾기란 하늘의 별따기 같은 현실이다.

이러한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 장수할 수 있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프랜차이즈 전문가 및 상가전문 부동산 컨설턴트들은 2016년도의 고깃집 창업의 트랜드를 “원산지 국내산” 그리고 ‘맛’과 ‘차별성’이라 예견하고 있다.

이와 같은 트랜드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드디어 나타났다. 바로 제너시스BBQ에서 심혈을 기울여 런칭한 <왕푸짐3.3>이다.

<왕푸짐 3.3>은 제너시스BBQ의 자체 연구소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통해 육즙을 보존시킴과 동시에 식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통삼겹, 통목살의 두께를 찾아내었고 국내산 프리미엄 급 등급의 고기만을 고집.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감칠맛과 풍미를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왕푸짐3.3만의 자체 콰드로 특제소스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양산 물금점의 경우 입주 전 신도시 공사현장에 위치하여 있는 상황에서 입맛이 까다로운 공사장 인부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아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또한 게르마늄 도자기판을 활용, 복사열로 고기를 굽는 자체기술을 개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최상의 맛을 선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인테리어 역시 <왕푸짐3.3>의 차별적 요소다. 고깃집 임에도 불구하고 레스토랑 이상의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는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관심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왕푸짐3.3> 관계자의 조언에 따르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창업 아이템’ 못지않게 ‘우수상권’의 선점이 필수적이라 하고 있다.

<왕푸짐3.3>에서는 제너시스BBQ의 상권개발팀을 통해 상권에 대한 세부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정보를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뒷받침 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왕푸짐3.3>은 출시 2개월 만에 TV광고 등 특별한 판촉 없이도 15개점 이상의 계약을 달성하고 연일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내부 관계자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