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이 이제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새로운 해를 기다리며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식음료업계에서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최신 IT 제품 아이폰 6S부터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실속 있는 경품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카페베네> 베이글 콘셉트 매장에서는 오는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베이글크리스마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이글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및 함께 베이글을 먹고 싶은 친구의 아이디를 @태그하는 이벤트다. 특히 태그된 친구와 함께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상품을 짝수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로 당첨의 기쁨을 더했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애플의 최신 아이폰 시리즈 6S 2개를 증정해 친구와 커플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페베네>는 올 겨울 ‘리얼 골든 타임’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촉촉한 SNP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I♥coffeesmith’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미스 허니바게트’를 구입한 영수증 뒷면에 ‘I♥coffeesmith’를 적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해시태그 #커피스미스와 함께 ‘I♥coffeesmith’ 글을 올리고 공식 홈페이지에 링크를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27일까지 영수증 행운번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공차> 1년 이용권(4명), <공차> 티보틀 키트(4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상품인 <공차> 1년 이용권에 당첨되면 매월 30잔의 음료 이용권을 터칭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적립해 12회에 걸쳐 매달 지급할 예정이다.
연말 특수를 위한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다. <KFC>는 온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해피 패밀리 버켓 1만4500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1월 10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으로 구성된 해피 패밀리 버켓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45종을 출시하면서 KT 올레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진행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아이폰 6S, 베이글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신메뉴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카페베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