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달로, 소중한 지인들과의 송년회로 부쩍 모임이 많아진다. 이런 송년회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치킨과 맥주’의 인기는 여전히 하늘을 찌른다.
유통업계에서는 송년회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모든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박스’를 치킨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굽네치킨>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박스는 많은 사람들의 모임을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연출하기 위해 제작했다.
이 박스에서 <굽네치킨> 전속 모델인 배우 강소라와 서강준은 크리스마스 컨셉의 의상을 입고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니스와 <굽네치킨>의 신제품인 ‘굽네 볼케이노’를 함께 보여주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없는 패키지다.
<굽네치킨>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타 브랜드 매운맛 치킨과는 다른 오븐구이 치킨만의 ‘매콤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맥주 브랜드 <하이트>는 연말까지 국내 최초로 레드 컬러를 입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한정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흰 눈 사이로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하늘을 나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디자인된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병(500ml) 및 캔(355ml, 500ml) 3가지 타입을 선보였다.
연말 모임이나 크리스마스 파티 자리를 더욱 빛내줄 특별한 디자인의 이 제품은 특히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2015년 크리스마스에만 만나는 특별한 <하이트> 맥주라는 희소성 때문에 소비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큰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연말 모임에서 단골 메뉴인 ‘치킨’으로 더욱 행복한 파티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치킨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