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전개하는 엄마의 정성으로 만든 담김쌈 도시락 <엠도씨(M℃)>가 담김쌈 신메뉴 3종을 20일 새롭게 출시한다.
<엠도씨>의 대표 메뉴인 담김쌈은 숯불 직화 닭고기, 경기 무형 문화재 장인의 가마솥에서 갓 지은 버섯 밥, 최고의 제품만을 찾아 준비한 재료 그리고 엄마의 고집과 정성을 담은 쌈이다.
<엠도씨>가 선보인 신메뉴 3종은 ‘숯불 火닭 담김쌈’, ‘웰빙 해초 담김쌈’, ‘어린이 치즈 담김쌈’으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하여 다양한 맛을 담았다.
‘숯불 火닭 담김쌈’은 특별히 매운 맛을 강화한 메뉴로 그릴에 구운 매콤한 닭이 담김쌈과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웰빙 해초 담김쌈’은 칼슘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체내 중금속 배출 등의 효과가 탁월한 해초를 넣은 메뉴로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더했다.
또한, ‘어린이 치즈 담김쌈’은 다양한 영양 섭취가 필수인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특화 메뉴다. 성장 발육에 좋은 치즈와 엄선된 닭고기로 만든 엠도씨만의 수제소시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크기 또한 어린이들이 한 입에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숯불 火닭 담김쌈’ ‘웰빙 해초 담김쌈’ ‘어린이 치즈 담김쌈’ 신메뉴 3종 모두 도시락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엠도씨> 관계자는 “건강한 재료로 건강한 담김쌈을 제공하는 <엠도씨>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담김쌈 신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엠도씨>만의 레시피를 가미한 담김쌈 신메뉴 3종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더욱 힘찬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도씨(M℃)>는 교촌에프앤비가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레스토랑이다. 2015년 대구시 수성구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doc.kr) 또는 전화(053-568-13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