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과 사이드메뉴 함께 구매 시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16 교촌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16 교촌 캘린더’는 일반 탁상용 캘린더와 달리 나무 받침대에 <교촌치킨> 광고모델 이민호의 다양한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이민호의 사진을 교체하여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이다. 볼펜과 함께 필기구 꽂이를 비치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2016 교촌 캘린더’는 이달 27일(금)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교촌치킨>과 사이드메뉴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사이드메뉴는 웨지감자와 샐러드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11월 20일(금) 단 하루동안 ‘미리 만나보는 2016 교촌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 홀매장에 한해 <교촌치킨> 메뉴 한 마리 이상 주문 시 ‘2016 교촌 캘린더’가 제공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벤트 진행매장은 교촌 홈페이지(www.kyo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015년 한 해 동안 교촌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16년에는 교촌 캘린더와 함께 기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